여러분들은 어떤 인테리어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클래식, 러블리, 빈티지 등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꼽으라면 자연스러운 느낌의
내추럴 인테리어이나 세련된 감성의 모던 인테리어를 선택하실 텐데요.
자연의 따스함을 담은 내추럴 인테리어와 도시적인 모던 인테리어를 조합한 ‘내추럴 모던인테리어’는
언뜻 서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포인트 요소를 조화롭게 활용한다면
아늑함과 세련됨이 모두 느껴지는 멋스러운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에 대한 소개와 잔잔한 내추럴 컬러를 지닌
HS 오리진 타일 시리즈의 특징, 오리진 타일을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에 적용하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간결하고 깔끔하지만 온기를 담은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
ⓒshutterstock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는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의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에
내추럴 인테리어 스타일의 따뜻함과 자연스러움을 더한 스타일입니다.
도시적인 느낌의 모던 인테리어에 비해 따스한 느낌을 부여해야 하기에 전체적으로 포근한 느낌의 컬러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추럴한 톤에 맞게 우드 계열의 브라운 컬러이나 아늑한 느낌의 크림색, 베이지색이 적당합니다.
담백한 느낌을 위해 화려한 무늬보다는 잔잔하고 자연적인 무늬가 적합하죠.
ⓒshutterstock
내추럴 모던 스타일 인테리어는 모던 인테리어를 대표하는 적인 색상인
화이트 컬러와 내추럴 인테리어의 우드 컬러를 함께 활용한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차가운 느낌의 메탈 소재의 소품보다는 따뜻한 느낌의 원목 또는 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하는데요.
여름에는 라탄 소재, 겨울에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닌 패브릭 소재가 어울리겠죠.

ⓒshutterstock
ⓒshutterstock
심플하고 간결한 스타일이기에 공간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데요.
싱그러운 초록색 식물이나 돌 등의 자연적인 소품을 활용하면 자연을 담은 듯한 매력적인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될 거예요.
따뜻한 색감과 멋스러운 베인이 느껴지는, HS 오리진 타일 시리즈
HS 오리진 타일은 자연석의 멋스러움을 섬세하게 표현한 무광 포세린 타일입니다.
자연의 색을 담은 잔잔한 컬러이기에 어느 공간에나 부담 없이 조화로우며, 시각적으로도 편안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에 알맞은 무드를 지니고 있죠.

HS 오리진 타일은 따뜻한 색감을 기본 바탕으로 4가지 컬러로 구현했습니다.
모두 600각 사이즈이며 그레이, 베이지, 블랑코, 푸모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S 오리진 블랑코
블랑코(blanco)는 스페인어로 ‘눈처럼 하얀, 우윳빛의’ 라는 뜻인데요.
이름처럼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은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를 지니고 있습니다.

ⓒshutterstock
눈이 시린 쨍한 화이트컬러가 아닌 포근함을 담은 화이트 컬러로 공간에 적용했을 때 편안한 화이트톤의 공간이 연출됩니다.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를 했을 때 깨끗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로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HS 오리진 베이지
HS 오리진 타일 중 가장 포근한 베이지 컬러입니다. 공간을 아늑하고 편안한 무드로 조성하죠.
활용도가 높은 컬러로 주방, 거실, 현관, 베란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제약없이 적용이 가능해요.

ⓒshutterstock
공간의 바탕색을 베이지컬러로 선택하셨다면 초록색의 식물을 추가해 생기를 부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녹색식물의 생동감 넘치는 유연한 형태는 밝고 화사한 베이지 컬러와도 잘 어우러져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재창조될 거예요.
HS 오리진 그레이
따스함이 가미된 고요하고 차분한 그레이컬러입니다.
다채로운 느낌을 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완성하죠.

타일의 텍스처를 느껴보세요.
따뜻한 느낌의 자연을 담은 우드 컬러의 소품이나 밝은 색상의 패브릭 소재의 제품을 함께 매치해보세요.
HS 오리진 그레이의 세련된 무드는 내추럴한 컬러와도 어렵지 않게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느낌이 연출됩니다.
HS 오리진 푸모
푸모(fumo)는 이탈리아어로 ‘연기(smoke)’를 뜻합니다.
마치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 같은 흐린회색을 닮은 컬러입니다.
오리진 시리즈 중 가장 어둡고 차분한 컬러로 타일의 무늬가 가장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타일의 텍스처를 느껴보세요.
짙은 그레이 컬러로 공간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합니다.
우드톤의 가구나 소품을 매치하여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부여할 수 있답니다.
공간에서 만나는 HS 오리진 타일

HS 오리진 베이지 시공사례_강남구 논현동 프라임아파트 욕실
따뜻한 색감의 HS 오리진 베이지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
HS 오리진 시리즈는 무광의 포세린 타일로 수분 흡수율이 낮고 관리에 용이해 욕실에 적합합니다.
미끄럽지 않은 표면으로 물 사용감이 많은 욕실에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어요.
깔끔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지닌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자연스러운 내추럴톤을 지닌 HS 오리진 타일로 오랫동안 행복한 공간을 완성시켜보세요.
HS 오리진 시리즈의 질감을 직접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가까운 화신세라믹 영업소나 지점을 방문하셔서 직접 타일의 질감과 색감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