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신세라믹입니다.
인테리어가 점점 고급화되어가는 추세에 따라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스톤룩 타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스톤룩 타일은 천연석 (천연대리석)과 같은 질감과 디자인을 구현하면서
강도와 내구성 측면에서 천연석의 단점을 보완한 자재인데요.
가격 또한 천연석에 비해 합리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화신세라믹에서도 다양한 스톤룩 타일을 출시해왔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일 역시 스톤 디자인을 지닌 타일로,
자연이 빚어낸듯한 내추럴한 색감과 디자인을 가진 타일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 스톤 디자인 타일로 완성하는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
©pinterest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모던 인테리어와
내추럴 감성을 더해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내추럴 인테리어가 더해진 컨셉입니다.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는 도회적인 분위기의 모던 컨셉과 자연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내추럴 스타일이 합쳐진 것으로, 단정하면서도 동시에 편안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pinterest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의 가장 핵심은 편안한 분위기인데요.
편안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중립적인 색상인 ‘뉴트럴 컬러’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뉴트럴 컬러는 계절, 유행을 타지 않아 쓰임새가 좋고, 공간을 아늑한 무드로 조성해요.
©pinterest
또한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의 담백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컨셉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크고 화려한 무늬보다는 잔잔한 무늬의 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ABK
천연석의 자연스러움을 담은 스톤룩 타일 역시 내추럴한 색감의 뉴트럴 톤을 담고 있는데요,
채도가 낮은차분한 뉴트럴 톤으로 공간을 스타일링해 세련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세련된 디자인의 베이지 계열 포세린 타일, HS 캐니언 시리즈
자연석의 무늬를 부드럽게 표현한 HS 캐니언 타일 시리즈는 모두 부드럽고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깃들었습니다.
두 가지의 타일 모두 600X600 사이즈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HS 캐니언 D
도회적이지만 따뜻함이 혼재된 그레이 컬러의 HS 캐니언 D 타일입니다.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톤의 바탕 위로 흐르는 옅은 베인 무늬가 비교적 선명하게 표현되었어요.
캐니언 시리즈 중 어두운 바탕으로 천연석의 텍스처가 생동감 있게 느껴져요.
HS 캐니언 G
아이보리 컬러에 그레이 컬러를 한 방울 섞은 듯한 HS 캐니언 G 타일입니다.
모던하면서 부드러운 타일의 질감이 잘 느껴집니다.
어둡지 않은 연회색 타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으로 완성할 수 있어요.
"HS 캐니언 G 타일이 적용된 욕실 공간의 사례
600X600 사이즈의 HS 캐니언 G 타일을 샤워부스 벽과 세면공간 바닥에 적용한 케이스입니다.
캐니언 G 타일은 중성적이고 베이직한 컬러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HS 캐니언 G (600X600)_적용사례
HS 캐니언 타일 시리즈는 포세린 타일로 수분흡수율이 0.1~1%이하로 낮고,
내구성이 뛰어나 욕실이나, 건물의 외벽, 베란다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어요.
HS 캐니언 G (600X600)_적용사례
바탕타일과 대비되는 컬러의 욕실 자재를 사용한다면 입체적인 공간을 만들 수도 있죠.
캐니언 G타일은 아이보리 컬러보다 조금 더 어두운 연그레이 색상으로,
블랙의 레인샤워수전을 통해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 모던 인테리어를 연출했습니다.
오늘은 화신세라믹의 HS 캐니언 시리즈를 소개해드렸어요.
천연석의 옅은 베인으로 자연석의 내추럴함을 세련되게 표현한 HS 캐니언 타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보세요.
이미지로는 HS 캐니언 타일의 특별한 질감이 잘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으실 텐데요.
가까운 화신세라믹 영업소나 지점을 방문하셔서 타일의 실제 색감과 질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